공지사항 페이지 비주얼이미지
HOME  > 공지사항

공지사항

-2018년도 2학기 대학원열람실 및 외래강사실 사용 접수 공고

IP : 203.255.5.193  | 답변갯수 : 0

우리대학 “대학원열람실(자유석/지정석)” 및 “외래강사실(자유석)”의 효율적인 운용을 위하여 본 지침에 따라 2018년도 2학기 사용자 선정을 아래 일정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.

가. 사용자 신청공고: 2018. 08. 13. (월) / 해당학과

나. 신청서 접수기한: 2018. 08. 16.() ~ 2018. 8. 24.()

다. 신청서 제출: 2018. 08. 27. ()까지 / 인문대학행정실 제출

라. 사용자 선정: 2018. 08. 27.(월) ~ 2018. 08. 28. (화)

마. 선정자 알림: 2018. 08. 28. () / 해당학과 공문 알림

바. 사용자 입실: 2018. 09 03. (월)

3. 지난 학기 사용하신 대학원열람실 및 외래교수실의 개인 사물은 차기 선정자를 위해 8.24.(금)까지 정리하여 주시고, 소지하신 열쇠를 행정실로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붙임

1. 대학원열람실 이용수칙 1부

2. 대학원열람실 운용지침(사용신청서 포함) 1부

3. 외래교수실 자유석배정 신청서 1부. 끝

목록